본문 바로가기

바다정보

해일꿈, 파도꿈, 홍수꿈, 물꿈관련 꿈해몽풀이~!

안녕하세요~오늘은 꿈에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꿈을 꾸고나면 어떤 꿈이냐에따라 하루 기분이 좋기도, 나쁘기도 하죠??

꿈은 참 신기한거 같아요~왠지 미래를 암시하는경우도 있는거 같고,,,특히나 태몽같은 경우에는 말이죠~ 꿈중에서도 물이 나오는꿈은 지혜와 재물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해일이나 파도가 나오는꿈, 홍수꿈등 물에 관련된 꿈해몽풀이를 알아보겠습니다.

 

 

*해일꿈*

 

1. 해일이 산을 덮치는꿈

- 해일이 자신을 뒤덮는 꿈은 흉몽이지만 큰해일이 산을 뒤덮는 꿈은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자신이 거대한 사업을 진행하게되어 자신의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되거나 거대한 부를 누릴 수 있음 상징합니다. 만일 해일이 중간에 사라지거나 멈추게 되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사장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2.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 꿈

-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 꿈은 자신이 큰어려움을 겪게 딜 수 있음을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해일꿈이 자신이 아닌 다른 사물이나 지역을 덮는 꿈은 길몽입니다.

 

3. 해일이 발생하는것을 본 꿈

- 꿈속에서 해일이 발생하는 것을 보는 꿈은 태몽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권세를 누리거나 문학 또는 혁신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자손을 얻게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파도꿈 / 홍수꿈 / 물꿈*

 

1. 파도치는 바다를 보는 꿈

- 자신의 주변에 구설수가 생길수 있으며, 자신과 친한 사람과 다툼또한 생길 수가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가정의 화목이 깨질수가 있으며, 사소한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수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2. 파도에 등대가 부서지는 꿈

- 뜻밖의 재난이 다가와서 위험에 처하게될 흉몽입니다.

 

3. 홍수가 나는 꿈

- 홍수가 나는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홍수로 맑은 물이 가득하면 친구들의 도움으로 큰 재물을 얻게되는 꿈을 암시합니다.

 

4. 홍수로 강이 넘쳐 집안에 물이 들어오는 꿈

- 아이들 일로 인해 고민이 생길 흉몽입니다. 근심거리나 고민이 생깁니다

 

5. 산과 들이 온통 물로 뒤덮히는 꿈

- 큰 세력을 잡거나 세상 사람들이 깜짝 놀랄만한 업적을 남기는 꿈입니다.

 

6. 홍수가 났는데 물이 흙탕물인 꿈

- 재난 혹은 사상의 대립으로 사회적인 근심과 재항을 겪게됩니다.

 

7. 큰 물로 둑이 무너지는 꿈

- 불길한 사건이 겹쳐 일어날 징조이므로 항상 주의 해야 합니다.

 

8. 큰 물에 다리가 떠내려가는 꿈

- 가까운 시일내에 본인 주위에서 다툼이 일어나고 경찰신세를 지게될 징조입니다.

 

9. 방안에 물이 가득차는 꿈

- 일이 잘 풀리고 그로인해 재물을 쌓아두게 되며 사람의 정신적인 면에 관련된 일에 종사하게 된다.

 

10. 우물이나 수돗물을 마셔 배가부른꿈

- 회사에 취직이 되거나 관청에서 반갑고 속이 시원한 소식이 있고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힘겨운일을 처리하게됨을 암시합니다.

 

11. 부엌에 물이 가득차는 꿈

-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큰 재물이 생기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12. 사방이 온통 물바다로 변하는 꿈

- 길몽중의 길몽으로 학문이나, 예술, 작품활동, 업적등을 통해 명예와 부를 얻게 되거나 세상 사람들을 감동시키게되며 그로인해 명성을 얻게됩니다.

 

물꿈은 보통 해석할때 물의 맑기와 물의 양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처한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는 꿈...꿈이 모두 맞는다고도 할수없고 미래를 알려준다고도 할 수 없지만, 길몽을 꿨다면 기분좋게 미래에대해 희망을 갖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